We welcome you by the name of the Jesus

로그인 | 회원등록 | 비번분실
Soli Deo
Gloria

   
Be joyful always; pray continually; give thanks in all circumstances, for this is God's will for you in Christ Jesus. (1 Thessal 5:16-18)
내용없음8
내용없음9
내용없음10


소개 글
하나 콰이어는 2002년 3월에 창단되었습니다.
찬양을 통하여 선교를 하려고 하고, 타 민족을 향한 선교와, 그리고 2세를 향한 찬양 사역, 나아가서 가정을 위한 가정사역까지 기도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1. 명칭 :
공식명칭은 하나콰이어 (Hannah Choir Dot ORG)입니다.
Hannah의 의미는 Gracious 로서 고어 '은혜가 넘쳐 흐르는'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성경의 "한나" 라는 인물이 있는데, '자비'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삼상 1:1)
한나의 찬가(삼상2:1-10)은 마리아의 찬가(눅1:46-55)와 비교할 정도로 교회음악에 있어 중요한 찬가입니다.

2. 구성:
단원의 구성은, 하나님의 은혜를 체험한 분들이 노래로 찬양하기 원하여 모였습니다.
우리가 계획하고 생각한 이상으로 좋은 분들을 보내주셔서 귀한 사역을 감담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또한 각자의 생활과 합창단 사역을 연계 시킴으로 찬양 뿐 아니라 삶 속에서도 사역을 위한 준비가 되신 분들입니다.
무엇을 하든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시는 분들이라 믿어 마지 않습니다. (고전 10:31)

3. 방향 :
Mission Statement 에서도 언급할 것이지만 ,
주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지상명령, 마28:20절의 명령을 찬양과 헌신으로 이루고자 함이 합창단의 사역 방향입니다.
또한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마 6:33)라는 말씀대로 사역하고자 합니다.
앞에서도 언급하였지만 삶과 사역이 하나가 되는 것입니다.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는 말씀을 확신하기 때문입니다.

4. 사역 :
합창단의 소재가 미국 LA County 지역이므로,
이 지역과 Orange County에 거주하는 한인들을 비롯해서 타 community,
즉 미국인, 흑인, 라티노 등은 물론이고 불신자들을 향하여 한 걸음 더 나아갈 것입니다.
욥기 8장 7절 "네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네 나중은 심히 창대하리라"라는 말씀처럼
작은 곳에서부터 시작하여 우리가 생각지 못한 일까지 이루실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사역은 바로 우리 옆에서부터 시작합니다.

5. 자세 :
우리 합창단은 결코 최고만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을 향하여 최선을 다할 뿐입니다.
우리의 삶과 마음과 정성을 다하여 찬양으로 산 제사를 드릴 뿐입니다.(롬 12:1)
연습시간만 또는 연주회 때만 찬양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삶의 현장에서도 찬양하기 원합니다.
그것이 산 제사라 생각합니다.
결코 우리는 세상의 합창단과 같이 최고의 음악적 수준만을 추구하지 않고
이렇듯 우리 삶을 최선으로 하나님께 드리고자 합니다.

하지만, 하나님께 드리는 것이기에 우리는 최고의 것을 추구할 수 밖에 없습니다.
세상에서 최고만을 추구하는 합창단이 노래하는 것 보다 더 최고로 하나님께 드려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최고를 원합니다.
우리는 이런 자세로 하나님을 찬양할 것이고 더욱 더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Mar.2002 - Dec.2007 | HannahChoir.Org 하나콰이어 | ☎ 010-4037-0401 (in Korea) ian0523@hotmail.com